회사소개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스마트SI와 함께 하십시오.

회사소개

스마트에스아이경영이념

다양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경험을 바탕으로 표준화된 보안 아키텍처를 수립하고 이에 의거한 솔루션 군을 선정하여 고객의 정보시스템 환경에 부합하는 권고, 통합, 구축 시스템을 최상의 기술력과 다양한 적용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인프라 운영을 중단 없이 유지함과 동시에 접근통제, 공정관리, 직무관리, 로그감사, 지문인식, 센서연동 등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스마트에스아이 경영이념입니다.

오시는 길

대표자명 이유준
사업자번호 826-88-00583
전화번호 02-711-3369
E-Mail smartsi2017@naver.com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 센터 E동 B114호

마케팅전략

B2B마케팅+B2C마케팅=B2B마케팅
B2B마케팅 > 판매 > 기업고객 or 개인고객( 기업고객 > 재판매 > 개인고객)
B2B2C [Business to Business to Consumer]

B2B(기업과 기업간 거래)와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를 결합한 전자상거래로, 기업들을 모집하여 기업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형태를 말한다.

  • - 최근 시장과 고객의 성격이 조직구매자와 개인고객으로 혼재되어 있는 마케팅
  • - 두 개념(B2B마케팅과 B2C마케팅)이 동시에 필요한 경우가 많아지고 있음
  • - B2B2C는 마케팅 비용에 대비해 수익률이 낮은 B2C에 비해수익률이 높으며, 자금투자 회수기간이 긴 B2B에 비하여훨씬 빠른 기간 내에 이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스마트에스아이는 다른 기업에게 기술관련 소프트웨어 노하우를 제공하고
그 대가로 라이센스나 개발수수료·유지보수비·서비스 비용을 받는다. 기술을 구매한
고객은 소비자에게 재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