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관리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직원들의 출퇴근 관리 및 사내 인트라넷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지원서비스

출근부

출근부

출근, 퇴근, 휴가 및 외근신청을 간단하게 관리하여
더욱 편리해진 출근관리시스템을 지원합니다
특징
출퇴근 간편입력

출근 및 퇴근을 버튼클릭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수 인원의 출퇴근 처리

기존의 출퇴근 기록기는 한번에 1명만 출퇴근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인원이 많은 경우 출퇴근 시가에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에스아이 출퇴근기록기는 동시에 여러 사용자가 자신의 출퇴근을 처리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하나의 솔루션으로 다수 근무지 관리

여러 근무지를 관리할 경우에 기존의 출퇴근 기록기는 근무지마다 기기를 설치하고 관리해야하는 이슈가 있습니다. 또한 각 기기마다 근무지에서 직접 출퇴근 정보를 처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한명의
관리자가 다수 근무지를 등록할 수 있고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통해 출퇴근 정보가 스마트에스아이 출근부 서버로 전송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근무지마다 출퇴근 관리를 위한
서버나 PC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퇴근기록 열람

부서별로 직원들의 출퇴근 및 결근, 조퇴, 휴일출근여부등 출근부를 손쉽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

사유서 작성

결근, 외근, 조퇴, 지각, 휴가시 사유서 작성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출근부에 휴가 및 외근신청, 출근입력, 퇴근입력 탭이 있음

출근부 로그인시 출퇴근 입력을 통해 출근시간, 퇴근시간입력과 입력한 IP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원의 부서와 출근, 결근, 지각일수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누적된 지각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달간 출퇴근 기록을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근, 외근, 조퇴, 지각, 휴가시 사유서 작성을 통해 관리자와의 의사소통을 지원합니다.